Tea

최근에 차 마니아로 변심하게 된 이유는 무려 100%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차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기 때문이다. 그것이 바로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브랜드, ‘차의 나라’다.
재료부터 제조과정까지 신중하게 관리되어 완벽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차의 나라의 제품들은 한 모금마다 천연 재료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. 나는 이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해보기 위해 몇 가지 구매했는데, 첫 번째로 시도해본 고운 맛을 지녔을 것으로 기대했다.
그들의 한 카테고리인 ‘허브 차’를 소개해 보자. 무엇을 마셔야 할지 모를 때 마다 ‘허브 차’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게 신기할 만큼 맛이 깔끔하다. 특히 잠이 오지 않는 밤이라면, 신경 진정 효과를 지닌 카모마일 허브 차가 최고다. 반대로 졸릴 때는 자극을 줄이는 레몬그라스 허브 차도 일품이다.
두 번째 멋진 제품은 ‘홍차’ 카테고리! 향긋한 맛이 지배적이며 시선을 아이스티와의 비교를 할 수도 있을 정도로 명확하다. 더 나아가 아침 식사와 함께 마시기에도 거부할 수 없는 유일한 선택이다.
차의 나라가 더 유명해지게 되었던 부분은 일반적인 차와 달리 조청을 넣지 않고도 다양한 과일 차를 만들어낸 것이었다. 여러 가지 제품들을 몇 번 시도해본 결과, 그들의 과일 차가 일반적인 제품과 대비해 훨씬 당도가 덜 호도되었음을 알게 됐다.
이처럼, 차의 나라의 제품들은 100% 천연 재료로 제조되어 있으며 최고의 효과를 제공해준다. 하루 일과가 힘든 당신에게 이 차들은 마치 힐링 소스 같은 존재일 것이다. 아직도 차를 마시면서 ‘달콤한’ 것을 느끼고 있는가? 이제 그 생각을 버리고 최상급 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져보라. 함께 시도해보고 각 카테고리에 관련된 기대에 더한다면, 당신의 의견이 어떻게 달라지게 될지 궁금하다.
차의 나라를 즐겨보기 이전까지는, 차를 들이는 것이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. 하지만 이제 나에게는 차 하나가 하루를 마무리 짓고 싶을 때 대부분의 해결책이 될 정도로 중요하다. 나를 매혹시키는 그 향기를 느끼기 위해 저녁 시간이 다가오는 걸 신나하게 기다리고 있다.어떤 음료를 즐기는지에 따라 당신이 느끼게 될 추억도 달라지겠지만, ‘차의 나라’와의 만남을 기대하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린다.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걸! 전혀 그런 것 없으니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시는 길에 만나 보자고 판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